본문 바로가기

MD센터

넥센타이어 고객센터 , 전화번호 AS 신청 및 상담 방법 및 온라인 접수까지!

 

넥센타이어 고객센터 , 전화번호 렌탈 AS 신청 및 상담 방법 및 온라인 접수까지!

넥센타이어 고객센터타이어 관리부터 AS, 렌탈까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를 빠르고 편리하게 제공합니다. 타이어의 성능, 안전, 비용 절감을 고려하시는 분도 신속한 문제해결을 원하시는 분도 넥센타이어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타이어 문제나 품질 보증, 렌탈 서비스 문의까지 전화 한 통으로 간편히 해결할 수 있으며, 넥센타이어의 온라인 상담 기능으로 비대면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용적이고 경제적인 타이어 관리가 필요한 모든 고객층 특히, 30~50대 고객층에게 최적의 맞춤형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으니 집중해서 읽고 상담까지, 문제 바로 해결되실 거예요.

 

 

넥센타이어 고객센터 문의 핵심 요약

 

 

넥센타이어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넥센타이어 고객센터는 타이어 관련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잇는데요. 타이어에 문제가 있거나 교체가 필요할 때, 간단한 문의부터 as, 렌탈까지 고객의 필요에 맞는 맞춤형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전화, 온라인, 대면 상담 등 편리한 방법을 제공하고 있으니, 우리는 지금 내가 필요한 지원 서비스 형태를 선택하시고 바로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편리하고 접근성 높은 지원 방식을 선택하셔서 만족도 높은 넥센타이어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 목차 ]

     

     

    넥센타이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

     

    🏷️  주요 고객센터 연락처

    • 대표 전화: 1577-2781 (넥센타이어 AS 신청 가능)

    • 렌달 서비스 상담 전화: 1855-0100

    • 운영 시간: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토/일 및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2781

    고객센터 전화 걸기
    핸드폰 바로 고객센터 전화 걸기

     

    🏷️  넥센타이어 1:1 (일대일) 고객상담 바로가기

    넥센타이어 일대일 고객상담은 우리의 불편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을 작성하면 관련 답변을 언제든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신은 등록된 연락처 혹은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넥센타이어 as 고객상담 작성 폼

    넥센타이어 일대일 고객상담은 상품 관련 문의, 대리점 개설 문의, 수출 문의, 이벤트 관련 문의, AS 문의 및 제품 사용 후기, 렌탈 상담, 기타 등을 선택하시고 이름, 연락처, 이메일, 제목, 문의 내용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1:1 고객 문의 확인도 간단히 이름과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래에서 문의한 내용 바로 확인하세요. 

     

     

     

    🏷️  넥센타이어 렌탈 서비스 - 넥스트레벨 문의 바로가기

     

     

    차량번호 전체를 입력하시고 소유주명만 입력하거나 차종, 사이즈로 타이어 찾기가 바로 가능해서 편하더라고요. 더 좋은 것은 비대면으로도 할 수 있고 방문장착, 전문점 장착, 타이어렌탈까지 넥스트레벨 넥센타이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넥센타이어 렌탈전문점 찾기

    넥센타이어 직영점 찾기

     



    💡 타이어 팁!!!

    매일 봐도 가끔은 잊게 되는 것이 타이어 사이즈죠. 이번에는 완벽하게 기억해 보아요. 

    [타이어 사이즈 확인 방법]
    - 타이어 옆면에 적힌 숫자와 문자가 타이어 사이즈를 나타냅니다.
    - 예시: 205/55 R16

    [각 숫자와 문자의 의미]
    1. 205: 타이어의 단면폭을 의미하며, 단위는 mm(밀리미터)입니다. 이 숫자가 클수록 타이어의 폭이 넓습니다.
    2. 55: 타이어의 평면비를 나타냅니다. 이는 타이어 단면의 높이가 폭에 비해 몇 퍼센트인지를 나타내는 비율입니다. 예를 들어, 55는 타이어 높이가 폭의 55%라는 뜻입니다.
    3. R: 래디얼 타이어(Radial Tire)를 뜻합니다. 대부분의 타이어는 래디얼 구조로 되어 있어 R이 표기됩니다.
    4. 16: 타이어가 장착되는 림(휠) 지름을 나타내며, 단위는 인치입니다.

    [어려운 용어 설명]
    - 단면폭: 타이어의 옆면에서 보이는 가로길이를 의미합니다.
    - 평면비: 타이어의 높이와 폭의 비율로, 이 숫자가 작을수록 타이어가 얇고, 클수록 높습니다.
    - 림(휠) 지름: 타이어가 장착되는 휠의 크기입니다.

     

     

    렌탈상담을 바로 하시기 힘든 상황이신가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렌탈 주문이 불편하신가요?
    그러시다면, 바쁘시겠지만.... 상담 신청을 하셔야 할 듯해요. 
    아래 렌탈 상담 신청하기를 통해 진행하세요. 

    렌탈상담 신청하기

     

     

     

     

    빠르게 온라인으로 채팅상담을 하시고 싶으시다면, 아래 카카오톡 1:1 채팅상담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넥센타이어 관련 FAQ와 넥스트레벨 FAQ가 별도로 있으니, 각각 원하시는 서비스에서 확인하세요. 궁금한 것은 가장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죠. 자주 묻는 질문 공간을 통해서 이미 나와 같은 질문을 하고 답변을 받은 항목을 찾아보는 것인데요. 

    질문 1. 타이어가 이상해요 AS 받아야 할 것은데요. 

    답변: 타이어가 이상하시다면 아무래도 우선적으로 AS 신청을 하셔야 할 듯해요. 제품 이상에 따른 AS 신청을 위해 1577-2781로 접수 신청하시면 됩니다. 최대한 빠르고 편리하게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 2. 타이어 제조일자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답변: 제조일자 확인은 타이어 측면에 있습니다. 
    DOT 8E T7 CT 1208이라 표기되어 있다면, 1208이 제조일자이며, 08년 12주 차에 생산된 제품이라는 뜻이라고 해요. 참고로 DOT넘버는 타이어의 한쪽에만 표기되어 있으므로, 왼쪽 오른쪽 모두 살펴보시는 것은 팁입니다. 

     

    AS관련 이외에도 기업 관련, 대리점개설, 수출문의도 있으니, 더 알아보세요. 

     

     

     

     

    질문 1. 타이어 위치교환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이 가능한가요? 

    답: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는 별도의 신청을 하시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렌탈전문점으로 내방하면 위치 교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그래도 방문 전 렌탈전문점에 사전연락 후 내방하는 것이 좋겠죠~

     

    질문 2. 타이어무상교체 (구 걱정제로서비스)를 통한 타이어 보상은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요? 

    답: 

    타이어 무상교체 서비스 안내

    타이어 무상교체 서비스는 운행 중 발생한 타이어의 파손 및 마모에 대해 보상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신청부터 장착까지의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서비스 절차

    1. 신청 방법:홈페이지, 콜센터, 대리점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2. 타이어 배송:신청 후 2~3일 내로 타이어가 배송됩니다.
    3. 타이어 도착:타이어 도착 후, 전문점에서 장착이 이루어집니다.

    * 추가 사항

    • 대리점 재고 여부:대리점에 재고가 있을 경우, 우선적으로 처리할 수 있지만, 이를 위해 사전에 전문점과의 협의가 필요합니다.
    • 본사 재고 발송:본사에서 재고를 발송할 경우, 신청 후 2~3일의 소요 시간이 필요합니다.
    • 재고 부족 시 지연 가능성:요청하신 재고가 부족한 경우 처리에 시간이 걸릴 수 있으나, 최대한 빠르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주의 사항

    **타이어 무상교체(구 걱정제로 서비스)**는 타이어 장착 시에만 제공되며, 중도에 타이어가 완성되면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타이어 품질 보증 및 불만 접수 절차

    넥센타이어는 모든 제품에 대한 품질 보증을 제공합니다. 타이어 품질 문제 발생 시 고객이 신속하고 투명하게 처리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절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품질 보증 정책

    넥센타이어는 타이어 성능 및 안정성에 대한 품질 보증 제도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신뢰를 제공합니다. 보증 정책에 따라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제품의 결함에 대해 교환이나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증 내용을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품질 보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불만 접수 및 처리 과정

    타이어 사용 중 품질과 관련된 불만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불만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접수 후에는 문제 상황에 맞춘 원인 파악과 처리 과정을 거치며, 필요한 경우 추가 검사를 통해 문제를 해결합니다. 불만 사항에 대한 답변은 이메일, 전화 등을 통해 제공됩니다.

     

    마무리

    넥센타이어 고객센터는 타이어 관련 문제와 서비스에 대해 언제나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하고 있는 만큼, 우리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품질 보증 및 렌탈 서비스 등을 통해 경제적이고 편리한 차량 관리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넥센타이어를 이용하시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ps. 혹시 더 궁금하신 내용이나, 수정할 내용이 있다면 말씀 주세요. 

    감사합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 

    삼성서비스센터 찾기 - 전화번호 점심 영업시간 토요일 시간 예약하기

     

    삼성서비스센터 찾기 - 전화번호 점심 영업시간 토요일 시간 예약하기

    삼성서비스센터 찾기 - 전화번호 점심 영업시간 토요일 시간 예약하기삼성서비스센터는 지점을 잘 알아두셔야 하죠. 대부분은 디지털기기를 가지고 방문을 해야 하니까요. 그래서 오늘은 삼성

    c2cucenter.tistory.com

    테슬라 고객센터 안내 긴급출동 서비스 센타 전화번호 매장 위치 홈페이지 (+ 미국)

     

    테슬라 고객센터 안내 긴급출동 서비스 센타 전화번호 매장 위치 홈페이지 (+ 미국)

    테슬라 고객센터 안내 긴급출동 서비스 센타 전화번호 매장 위치 홈페이지 (+ 미국)테슬라 차량을 소유하거나 구매를 고려하시나요? 혹은 테슬라의 최신 기술을 미리 경험해보시고 싶으

    c2cucenter.tistory.com

    현대해상 고객센터 :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 연결, 지점 찾기 <더 보기>

     

    현대해상 고객센터 :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 연결, 지점 찾기 <더 보기>

    현대해상 고객센터 :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담원 연결, 지점 찾기 현대해상은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센터 기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대해상 고객센

    c2cucenter.tistory.com

    구글 플레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스토어 상담원 채팅 연결 (feat. 2024 확인완료)

     

    구글 플레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스토어 상담원 채팅 연결 (feat. 2024 확인완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이용 중 문제가 있으신가요? 이 글에서 구글 플레이 고객센터 연락 방법부터 문제 해결까지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지금 바로 아래로 스크롤하여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

    c2cucent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