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 고객센터, 쉽고 빠른 문제 해결하세요!
메트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고 계신가요? 보험 청구나 계약 변경, 혹은 단순한 문의여도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보다 쉽고 정확하게 빠른 문제 해결하고 싶으실 거예요. 그때 필요한 연락처와 이용 방법을 이 글을 통해 알게 되시면 한결 마음이 놓이겠죠~ 지금부터 고객센터를 효과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600
-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온라인 고객센터: [메트라이프 고객센터 & ARS]
메타라이프 생명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메트라이프 생명보험의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삼사 연결 가능한 시간 확인하셔서 빠르게 궁금증과 문제 해결하세요.
[ 목차 ]
메트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
🏷️ 고객센터 전화번호
• 문의처: 1588-9600, (해외) 82-2-2017-6700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600
82-2-2017-6700
🏷️ 콜센터 운영시간 및 상담사 연결하기
•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은 휴무
메타라이프 고객센터의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은 평일만 가능합니다. 외국계 회사이기 때문에 예전부터 토요일과 공휴일 모두 고객센터 운영은 하지 않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ARS
• 계약 관련 조회: 평일 08시 ~ 22시, 토요일: 08시 ~ 18시
• 지급/입금 업무: 평일 08시 ~ 22시
메트라이프 콜센터 ARS 이용 안내
- ARS 비밀번호와 계좌 등록 시 다양한 ARS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보안카드로 지급업무 처리를 안전하게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 특정일의 ARS 서비스 메뉴가 변동될 수 있다 하니, 참고하세요.
- ARS 이용 요금: 시내요금 부과, 휴대전화로 이용 시 개인별 이용요금에 따라 상이합니다.
메트라이프 생명 콜센터 상담사 연결하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대로 하셔요.
1. 1588-9600으로 전화합니다.
2. 음성 ARS에서 2번을 선택 후 원하는 메뉴의 단축번호를 눌러 상담사와 연결합니다.
상담사 연결 상담 & 신청 안내
2. 보험료 납입
3. 대출 중도인출
4. 보험금 청구
5. 계약변경, 펀드업무
6. 해약
7. 증명서 발급
8. 연금상담 및 신청
0. 기타 일반 문의
🏷️ 기타 메트라이프 고객센터 이용 서비스 안내
- 장애인 전용번호: 02-2017-8500
- FAX: 02-2015-4901
- 이메일: callcenter@metlife.co.kr
- 채팅상담: 바로가기
메트라이프 보험금 청구 및 기타 문의
보험금 청구는 메트라이프 홈페이지나 메트라이프 원(MetLife One) 앱을 통해 진행할 수 있는데요. 보험 수익자가 직접 청구해야 하며, 인증서나 휴대폰 인증을 통한 본인 인증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보험금 청구할 때 필요한 서류는 보험 종류에 따라 다른데요. 이때 메트라이프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메트라이프 고객센터에 바로 문의하세요.
메트라이프 고객플라자 및 지점 위치
메트라이프는 전국 각지에 고객플라자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주요 지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본사 고객플라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16, 3층 (메트라이프 타워)
- 강남 고객플라자: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20 현대아이파크타워 1층
- 강북 고객플라자: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41, 영풍빌딩 3층
- 부산 고객플라자: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217, 16층 (거제동, 국제문화센터)
운영시간은 대부분 오전 9시~오후 5시까지이며, 제지급 접수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상세한 지점 위치 및 운영 시간 확인은 메트라이프 홈페이지의 '지점 찾기' 메뉴를 확인하세요.
제지급시간
보험사 고객센터나 지점에서 보험금이나 계약 관련 금액 등을 지급하거나 처리할 수 있는 시간대를 의미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자주 찾는 질문이 버튼 형식의 카테고리로 나뉘어 구분되어 있지는 않지만, 옵션 버튼의 분류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변액보험
- 달러보험
- 보험금
- E-모니터링
- 신계약
- 보험료납입
- 계약변경
- 지급
- MetLife One
- 보험용어 쉽게 알기
- 멭문멭답
멭문멭답은 아무래도 메트를 줄여서 멭이라고 표현한 듯하네요.
질문 1. 보험금 서류를 이메일로 보내는 방법은 없나요?
답: 우선, 아쉽게도 이메일을 통한 보험금의 접수는 불가능하다고 해요. 하지만 다른 방법으로 보험금 접수경로를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트라이프 FAQ 답변 전문:]
질문 2. 보험금 청구했는데 접수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답: 메트라이프 앱을 통해 바로 조회 가능합니다.
보험금을 청구하신 분(수익자)이시면 MetLife one에 로그인 후 조회가 가능하다고 해요. 또한, 메트라이프 웹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
- PC: 사이버 메트라이프에 로그인 후 '보험금청구>지급내역 조회'를 통해 조회하세요.
- 휴대폰: 아래 링크를 통해 MetLife One 다운로드 후 '보험금청구>지급내역 조회'를 통해 조회하세요.
● iOS용 MetLife One 앱 설치 [바로가기]
마무리
메트라이프 생명보험 고객센터에 연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았는데요. 다양한 서비스 제공은 물론 전화 상담, ARS을 이용한 간편 서비스, 고객플라자 방문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문의하시고 요청하셔서 빠르게 궁금증과 문제 되셨던 부분 해결하세요.
고객센터 연락처, 운영시간, 지점위치, 보험금 청구 방법도 숙지하셔서 서비스 이용하시는데 일사천리로 진행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더 상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메트라이프 홈페이지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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