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맹점 FAQ 연결
비씨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불만이 생기게 마련입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비씨카드 고객센터를 찾게 되는 것은 당연한 이치인데요. 카드 사용, 거래 관련, 분실 해지, 포인트 마일리지 등 대표적인 불만과 해결을 위해서는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결하세요.
특히, Mac 사용자 보안 프로그램 설치라든지,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카드 인증 오류가 나거나, 미사용 신용카드 해지하는 등 다양한 문의를 처리할 수 있는 FAQ, 홈페이지 상세하게 확인하세요.
바로 문의하시려면 지금 전화번호 확인하세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비씨카드 고객센터는 다양한 상담 채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채팅상담, 이메일 상담, 상담전화 그리고 ARS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있는데요.
특히, 자주 비씨카드 고객센터 이용은 상담전화가 주를 이루는 만큼 업무 내용에 따라 세분화된 전화번호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래는 해당 전화번호입니다. 또한, 상담가능 시간도 함께 메모해 둘 테니 적절한 시간을 이용하세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상담, 가맹점, 개인회원, 발급사 등)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용무에 맞는 곳을 선택하셔서 전화를 해보세요.
지금 급하시다면 나에게 용무와 상관있는 다른 번호를 확인하셔서 연락해 보셔요.
고객상담센터
종합상담: 1566-4000, 1588-4000, (해외) 02-950-8600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 ARS메뉴안내
가맹점/승인: 1588-4500
상담가능시간: 24시간 무휴
** ARS메뉴안내
SMS신청 등 부가서비스: 1588-4466
상담가능시간: 24시간 무휴
** ARS메뉴안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1566-7777
상담가능시간: 24시간 무휴
분실: 1588-4515
상담가능시간: 24시간 무휴
** ARS메뉴안내
해외이용: 02-950-8510
상담가능시간: 24시간 무휴
VIP서비스: 1566-7890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비씨보험: 02-6322-2850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비씨여행: 1566-7977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비씨크레딧 세이프: 1544-8711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개인회원, 가맹점 승인 등 보다 상세한 업무 내용에 따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미리 알아두셔요. (이 내용은 비씨카드 고객센터 서비스 변경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
이용번호 안내 한번 보시고 원하시는 용무 빠르게 이용하셔요.
비씨카드 발급사 대표 ARS 안내
우리카드: 1588-9955
제일은행(스탠다드차드은행): 1588-1599
하나카드: 1599-1155
농협카드: 1644-4000
IBK기업은행: 1588-2588
KB국민카드: 1588-1688
대구은행: 1588-5050
BNK 부산은행: 1588-6200
BNK 경남은행: 1588-8585
씨티은행(Citybank): 1588-1365
신한카드: 1544-7000
비씨카드 민원처리 업부별 전화번호 안내
비씨카드 여행처리 서비스
해외여행, 국내여행, 항공권, 국내숙박, 해외호텔 그리고 투어멤버스 서비스까지 상담 및 예약을 하실 수 있는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패키지여행, 자유여행, 신혼여행, 골프여행, 단체여행부터 각종 테마여행, 국내선 국제선 항공권 예약 발권 및 전국 주요 호텔, 코도, 펜션, 온천/스파 할인을 미리 예약하시고 상담하세요.
다양한 여행할인 플랫폼 서비스가 많은데요. 비씨카드에서는 투어멤버스 서비스가 있더라고요.
인터넷 가입도 가능하니 바로가기에서 여행 할인 정보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FAQ
비씨카드 고객센터에서도 자주 찾는 질문 FAQ 페이지를 운영 중인데요.
FAQ TOP10, 카드 상품 발급 이용 분실/해지부터 포인트/마일리지, 서비스, 회원정보, PC보안, 채권추심 등이 탭으로 구분되어 있어서 빠르게 원하시는 문의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분실/도난 신고 후에도 불법 사용 발생?
불신신고일로부터 60일 이내에 발생하나 매출이라면 분실보상신청이 가능합니다.
분실보상신청방법
* 필요서류: 주민등록증, 도장, 여권사진 2매
* 분실보상 신청금 카드당 2만 원 (사고보상신청금액이 20만 원을 초과하는 경우) 지참
Q. 카드 분실 신고 후 재발급받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분실 재발급은 가까운 해당은행 영업점을 재방문해야 합니다. 이때, 신분증을 지참해야 해요.
분실신고 센터는 24시간 무휴로 운영되니, 전화 상담해 보세요.
Q. 비씨카드 할부 몇 개월까지 가능한가요?
할부 이용은 5만 원 이상부터 분납(2회) 및 할부이용은 3개월 ~ 24개월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단, 최고 개월수가 있는 은행은 다음 확인해 주세요.
- 기업은행: 최고 12개월
- 국민카드: 최고 18개월
- 우리 카드 및 부산은행: 최고 36개월
Q. 카드 해지(또는 탈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 발급받으신 은행에서 처리가 됩니다. 해당 은행으로 해지 신청을 하셔야 해요.
- 은행별로 처리 방법이 상이하여 카드발급 은행 고객센터에 꼭 문의하셔야 합니다.
- 결제대금이 있다면 완납 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영업점)
비씨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가시면 고객센터는 물론 ARS안내와 더불어 가맹점 안내 및 다양한 지원 서비스가 있으니 필요하신 내용은 추가적으로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다시 한번 더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간략히 알려드립니다.
- 고객상담: 1588-4000
- 분실신고: 1588-4515
- 해외이용/분실신고: 02-950-8510
- 가맹점/거래승인: 1588-4500
- 바로 카드 상담: 1899-7771
- 바로카드 시각장애인 전용상담: 1899-2869
- 말로 거는 전화서비스: 1641 누르고 '비씨카드'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비씨카드 영업점 안내
비씨카드 영업점은 본사와 광주, 전라, 제주, 대구, 경북, 부산, 울산, 경남 이렇게 있는데요. 지점은 3군데로 나뉘어 관할 지역을 서비스하고 있는 형태입니다. 영업점 접속하시면 위치안내 쪽에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중구 을지로 170 비씨카드
위치: 지하철 2호선 을지로 4가 10번 출구 앞
-같이 보시면 좋은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