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카메라 헤드폰 고객센터 예약~픽업까지 지금 확인!
소니 제품을 기분 좋게 사용하다가도 때론 예상치 못한 문제를 맞닿들이게 되는데요. 이러한 뜻밖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소니 서비스센터를 찾으시면 좋습니다. 소니 제품군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지원 채널과 최신 기술을 도입하고 대기 중입니다.
24시간 문의하셔도 좋을 소니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셔서 더욱 효율적이고 빠른 고객서비스를 바로 제공받으시기 바랍니다. 특히 프로페셔널 제품은 특별히 지원이 필요할 수 있으니 꼭! 끝까지 읽어보셔요.
이 글에서는 소니 서비스센터를 잘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확인해 보시러 가실까요?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911]
- 상담 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 온라인 고객센터: [소니 고객지원 바로가기]
- 모바일 앱: [Support by Sony]
- 기타 주요 고객지원 서비스: [AI 챗봇, 카카오톡 채팅 상담, 영상 상담, AS센터 찾기, 픽업 서비스 등]
소니 서비스 고객 센터 이용 가이드
소니를 사용하시는 주 연령대는 대부분 20~50대로 보이는데요. 주로 카메라, TV, 오디오 장비, 플레이스테이션 등을 이용하십니다. 제품에 대한 기술적 지원이나 AS 요청이 필요할 때가 많으실 텐데요. 이 포스팅에서는 소니 서비스센터의 주요 서비스, 전화번호, 운영시간뿐 아니라, 최근 도입된 AI 챗봇 서비스, 소니 모바일 앱에 대한 정보도 상세히 다룹니다.
천천히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24시간 AI 챗봇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언제든지 간편하게 문제해결을 도와주고 있어요. 홈페이지 한쪽 구석에서 조용히 기다리는 듯한 모습이 귀엽기까지 하더라고요.
[ 목차 ]
소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
🏷️ 고객지원센터 문의하기
• 전화번호: 1588-0911 (발신자 부담입니다, 유료예요)
• 운영시간: 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토, 일, 공휴일 휴무]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뒷자리가 911이네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911
🏷️ 프로페셔널 제품(업무용 장비) 고객센터 문의하기 및 바로가기
• 전화번호: 1588-7313 (발신자 부담, 유료)
• 운영시간: 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토, 일, 공휴일 휴무]
보다 원활하고 신속한 상담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문의량이 많은 시간은 피하시는 게 좋은데요.
• 문의 많은 시간대: 오전 11:30 ~ 오후 01시 30분
그리고 BRAVIA TV 전용 고객지원 대표 전화는 1588-7357입니다.
🏷️ 기타 서비스 상담 채널 <더보기>
서비스 상담은 제품 사양, 구입 문의, 정품 안내, 제품 활용, AS 등 제품 전반에 걸쳐 편하게 문의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해당 채널에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영상 상담, 챗봇 상담이 있습니다.
- 카카오톡 채팅 상담
- 운영시간: 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토, 일, 공휴일 휴무)
- 업무 시간 외 문의는 익일 업무시간에 순차적으로 답변 진행됨
- 채팅 상담 바로가기 - 영상 상담
- 운영시간: 월~금 오전 10시 ~ 오후 5시 (토, 일, 공휴일 휴무)
- 업무지원내용: 고객의 제품을 전문 상담원이 영상으로 실시간 서로 확인하며 상담이 진행되는 서비스입니다.
- 방법: 영상 상담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고 원하는 시간대로 신청, 소니코리아 전문 기술 상담원이 연락을 한다고 합니다. - 챗봇 상담
- 상담사가 아닌 로봇이 고객과 문의에 맞는 내용을 안내합니다.
TV수리 서비스 및 출장 서비스 종료 안내 팝업입니다.
소니 서비스센터 신청 안내 알아보기
AS 신청 요청하게 되면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바로 A/S 신청 안내 페이지인데요. 제품지원 서비스부터 픽업 서비스, 소니 서비스센터 찾기, 센터 방문 예약 신청까지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방문을 하실 계획이 있다면 바로 예약하세요.
제품 지원의 경우 제품 정품등록 바로가기, 시작하기 가이드, 문제 해결 가이드, 비디오 튜토리얼, 카메라 메모리 카드, 액세서리, 오디오 액세서리 그리고 셀프 수리 키트까지 구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소니 제품 지원 사이트에서는 모델명 별로 사용자 설명서, 펌웨어 업데이트, 제품 호환 정보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소니 서비스센터 전체 목록입니다. 광주, 나스템, 대전, 리체 아이엔에스, 서초, 소니코리아 고객상담실, 송파, 신용산, 안양, 양천, 울산, 원주, 일광, 제주, 주식회사 시오인포, 춘천, 부산 등 모든 서비스센터의 센터명, 주소 및 전화번호 그리고 센터 유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니 제품 지원 앱 설치하기 (Support by Sony)
소니 제품에 대한 다양한 지원 정보는 물론 NFC를 사용하여 제품 즐겨찾기 추가가 매우 간단해진다고 합니다. 단 NFC 탑재되어 있는 단말기여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각 파트별로 별도로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정품등록/사은품, AS 서비스이용 안내, 고객문의, 택배수리 서비스 안내 등 FAQ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가의 장비를 다루신다면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을 수 없는데요. 소니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연장 서비스 플랜을 활용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일정 비용을 내고 2년 또는 3년 동안 횟수와 금액에 상관없이 안심하고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인데요. 꼭 한 번은 알아보시면 좋을 거 같더라고요. 특히, 소니 제품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이시라면요!
마무리
소니 서비스센터에 대해 상세히 알아봤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실까요?
최신 기술과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며 고객들의 문제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하려고 하는 모습을 홈페이지 곳곳에서 엿볼 수 있었는데요. 언제라도 소니 제품 관련 문의가 있다면 쉽게 찾아가셔서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좋은 제품 오래오래 사용하셔요.
감사합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
삼성서비스센터 찾기 - 전화번호 점심 영업시간 토요일 시간 예약하기
쿠쿠 서비스센터 - 압력밥솥 정수기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BARO 인터넷 iptv 상담원 전화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