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센터 / / 2024. 6. 6. 18:05

올레 tv 티비 kt 고객 서비스 센터 상담원 연결 전화번호 챗봇

올레 tv 티비 kt 고객 서비스 센터 상담원 연결 전화번호 챗봇

 

 

올레 tv 이용 중 usb 파일이 갑자기 인식되지 않아 곤란한 적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큰 화면에서 즐기고 싶은 욕심이 있다 보니 tv 참 많이 보게 되는 듯합니다. 그런데 이용 중 인식이 되지 않거나 화면 잔상, 화면이 안 나오는 현상이 발생하면 이만저만 힘든 것이 아닌데요.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이라면 더더욱 당황스러워서 해결이 어려울 것입니다. 이외에도 이사로 인해 설치장소 변경 등의 서비스가 필요하신 분들은 올레 tv 고객 센터에서 해결하세요.

 

 

올레 tv 고객 서비스 센터

 

 

목차
- kt 올레 tv 고객센터 전화번호

- kt 올레 tv 고객센터 FAQ

- kt 올레 tv 고객센터 홈페이지

 

 

kt 올레 tv 고객센터 전화번호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올레 tv 고객센터 전화번호

 

 

유선상품 고객센터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100번 (KT폰에서 무료)

또는 080-000-9999 (무료)

 

이용시간: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무선 상품 고객센터

휴대폰 이용 시 114번 (KT폰에서 무료)

또는 080-000-1618 (무료)

 

이용시간: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kt 고객센터 챗봇
kt 고객센터 챗봇

 

 

고객센터 챗봇도 지원하고 있으니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음성상담, 채팅상담, AI보이스봇 지니 등 다양한 방법과 채널을 통해 이용하세요.

 

 

kt 올레 tv 고객센터 FAQ

 

 

kt 고객센터 FAQ
올레 tv 고객센터 FAQ

 

 

kt 내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필요하신 카테고리에 들어가셔서 질문 확인하시거나 키워드 검색을 통해 빠르게 찾아보세요.

 

-usb에 있는 파일이 셋톱박스에서 인식되지 않아요

셋톱박스와 USB 메모리 간 호환성 문제 또는 외장메모리의 전원부족 문제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 참고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호환성을 확인해 주세요

셋톱박스에서 지원 가능한 USB 메모리의 파일 시스템을 확인해 보세요.

현재 셋톱박스에서 지원하고 있는 파일 시스템은 FAT, FAT32, NTFS이니 해당 파일 시스템이 아닌 경우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ex.ex-FAT 형식 미지원)


USB외장 메모리의 필요 전원을 확인해 주세요.
대용량 외장하드의 경우 별도의 외부전원을 확인해 주세요.

 

-특정 콘텐츠 시청 시 화면 잔상이 발생해요

VOD(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제작사의 인코더 설정 오류로 특정 콘텐츠 및 재생시간(위치)에 화면 잔상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소리만 나오고 화면이 안 나와요

입력 케이블 접촉 불량으로 인한 일시적 오류일 수 있습니다.
음성이 정상적으로 들리고 있다면, 아래 방법대로 진행해 주세요.


TV 뒤쪽과 셋톱박스 뒤의 HDMI 케이블(컴포지트, 컴포넌트 케이블)을 뺏다 다시 연결해 주세요.
지속적으로 문제가 해결안 될 경우 KT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최근 시청한 vod (영상 콘텐츠)가 어디 있는지 모르겠어요

마이메뉴를 이용하면 최근 시청 목록 및 VOD(영상 콘텐츠) 구매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로:마이메뉴 > 최근 시청 목록, 마이메뉴 > 구매 내역 보기
지니 TV 셋톱박스기/지니 TV 셋톱박스 UHD:우리 집 tv > 최근시청목록, 구매 내역보기 확인가능

 

-usb를 이용해 vod (영상 콘텐츠)를 보는데 자막이 안 나와요

USB에 담긴 동영상 파일과 자막 파일의 이름이 동일해야지 자막 인식이 가능합니다.
smi로 끝나는 자막 파일의 파일명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시청 중 화면 꺼짐 (깜빡임) 현상이 반복해서 발생해요

셋톱박스 해상도 또는 TV의 Color 설정 값에 따라 HDMI 호환성 문제로 주기적 깜빡임(1~2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HDMI 케이블의 불량여부 및 TV의 최신 펌웨어를 확인 후 업데이트 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기 조치 후에도 동일한 문제 발생 시에는 KT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kt 올레 tv 고객센터 홈페이지

 

 

kt 고객센터 홈페이지
kt 올레 tv 고객센터 홈페이지

 

 

올레 tv 고객센터에서 다양한 상담 및 FAQ와 서비스 확인이 가능합니다.

 

 

kt 고객센터 온라인 서비스
kt 올레 tv 고객센터 온라인 서비스

 

 

kt 올레 tv 고객센터에서 24시간 항시 지원하고 있는 서비스도 있으니 빠르게 해결하세요.

 

 

-같이 보시면 좋은 글-

 

 

 

올리브영 고객센터 전화번호 1:1 문의 오늘드림 하는법 <불량 환불 반품>

올리브영에서 화장품 많이들 구매하실 텐데요. 다양한 브랜드의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을뿐더러, 올영세일 등 다양한 세일 이벤트도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 보니 정말 화장품 좋아하시는 분들은

c2cucenter.tistory.com

 

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재고 확인 홈페이지

다이소에서 물품 구매하시는 분 정말 많으실 텐데요. 특히나 5,000원이라는 상당히 저렴한 가격 덕분에 간단한 생필품부터 간식까지 다양하게 다이소에서 구매하는 것이 더욱 이득인 경우가 많

c2cucenter.tistory.com

 

zum 줌 고객 센터 전화번호 FAQ

zum은 실시간 뉴스와 인기 검색어, 인기 방송 하이라이트 영상,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 등을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인데요. 일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야기나 콘텐츠를 만나고 싶으신 분은 zum 앱

c2cucenter.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