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고객센터에 상담원 연결이 필요하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기셨을 듯 합니다. 주문한 음식이 안 왔나요? 배달이 지연되고 있나요? 환불이 필요하신가요? 이 외 다른 문제로 골머리 아프시다면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바로 연결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런데, 아시는 것처럼 전화를 하면 복잡한 ARS 시스템과 길어지는 듯한 느낌 때문에 바로 상담원과 연결이 되었음 하는 생각이 그냥 드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막상 고객센터 연결한 것이 내가 원하는 대로 나의 문제를 바로 해결받으실 수 있도록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 글에는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팁 그리고 ARS 단축키 활용법 등 빠르고 신속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한가지 더 이야기 드리고 싶은 것은 어쩌면 가장 빠른 길은 돌아가는 길일 수도 있다는 것인데요. 그것은 바로 쿠팡이츠 고객센터 유선 연결이 아닌 온라인 채팅 상담방법까지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이렇게!
쿠팡이츠는 일반 고객, 배달 라이더, 사장님 등 구분되죠. 그래서 이용자별 다른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운영하고 있다는 점 아시고 계셨나요? 지금까지는 모르셔도 괜찮습니다. 이제 아시게 되셨으니까요. 자 그렇다면 올바른 전화번호로 내가 원하는 문제에 맞는 곳으로 연결을 해야겠지요.
꼭 본인에게 맞는 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일반 고객님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70-9827 입니다. 이곳에서 주로하는 상담은 주문, 배달 문제, 환불, 기타 문의 등으로 이뤄지는데요. 운영시간이 오전 6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니 확인하시고 연결하시기 바랍니다.
배달 라이더이시면 1599-9827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배달 관련 혹은 정책 문의를 하시면 되시는데요. 오전 6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니 이점 참고하셔서 일하시면서 불편함 없게 하시고요. 안전 운전하시기 바랍니다.
사장님(입점 매장)은 1600-9827로 문의하시면 되세요. 쿠팡이츠 입점문의나 매출데이터 그리고 중요한 고객리뷰 관련하여 상담이 필요하시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 중에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쿠팡이츠 상담원 연결 빠른게 하는 ARS 단축키 -1초라도 빨리!!
쿠팡이츠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었다면 익숙한 목소리가 수화기로 들려올텐데요. 네 맞습니다. ARS 목소리인데요. 그래도 이제는 많이 듣기 좋아지긴 했지만 기분에 따라서는 여전히 익숙해지고 싶지 않을 수도 있죠.
특히 시간이 없을 때는 더욱 말이죠.
쿠팡이츠 상담원 연결을 하려면 여러 단계를 거챠하기 때문에 시간적으로 쫓기는 상황에서는 당황스러울 것입니다. 그래서 ARS 단축키를 알아두시면 1초라도 빠르게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니 알아두시면 좋아요.
쿠팡이츠 상담원 연결 ARS 번호 연결
1670-9827(일반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주세요.
혹은 아래 버튼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누르고 번호 확인하시고 연결하시면 됩니다.
- 1번: 주문 문제 (배달지연, 누락 등)
- 2번: 환불 및 결제 문제
- 3번: 기타 서비스 문의
- 0번: 상담원 직접 연결
고객센터에 전화를 많이 걸어보신 분이시라면 이 글을 굳이 읽지 않으셔도 어쩌면 0번이 상담원 연결이 아닐까? 라는 예리한 감을 갖고 계실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매번 같은 번호가 아니기도 하더라고요. 그래서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혹은 '쿠팡이츠 상담원 연결' 등으로 검색을 하시고 이렇게 제 글을 보시고 계실 수도 있을 듯 해요.
만약 연결이 잘 안될 수 있어요. 0번을 눌러도 대기시간이 무려 20분 혹은 몇 십분을 기다려야 한다는 이야기가 수화기를 통해서 드릴 수 도 있거든요. 그럴 때는 계속 수화기 들고 계시기 보다는 채팅을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챗봇도 많이 있지만요.
전화보다 빠를 수 있는 채팅 상담 활용하기
쿠팡이츠 고객센터에서는 전화 상담 외에도 24시간 가능한 채팅 상담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즘은 많이들 이용하기도 해요. 전화 연결이 되어야 모든게 해결이 될 것 같지만, 막상 연결이 되어도 여기저기 돌리고 돌리고 하다보면 예상했던 것보다 시간은 시간대로 문제는 여전히 문제 남아있는 경우도 더러 있거든요.
그럴 때는 채팅 상담을 이용해보세요. 첨 사용하시는 분들께는 신세계일 거에요.
쿠팡이츠 채팅 상담 이용 방법
1. 쿠팡이츠 앱 실행
2. My 이츠에서 고객 지원 선택
3. 하단의 기타 문의 선택
4. 1:1 채팅 (실시간) 선택
5. AI 챗봇이 먼저 응답합니다, 이후 필요시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5번에서 보셨듯 상담원과 직접 연결이 가능한 경우가 발생하는 것이죠. 어쩌면 더 빠르게 해결이 될 수 있어요. 게다가 채팅이기 때문에 내가 보여줄 것이 사진으로 있고 그것이 전달이 가능하다면 서로 이해할 수 있는 간격의 폭이 더 좁아지게 되는 것이죠. 그렇게 되면 더 빠르게 해결이 될 수 있는 것이죠.
기타 문의에는 이메일, 전화 모두 있으니 활용해보세요. 전화를 누르시면 통화 1670-9827 이렇게 뜰거에요.
채팅 상담의 좋은 점이 또 있는데요. 그것은 전화 상담이 종료된 시간에도 채팅은 24시간 운영이 된다는 것이고요. 전화보다 빠르게 응답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기 시간이 상대적으로 짧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록이 남는다는 것이죠. 쿠팡이츠 고객센터 상담원만 확인할 수 있는 이용 내역이 아니라 우리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아요.
💡 꿀팁이 있다면..!!
- 상담원 연결 이라는 입력하면 AI 챗봇이 직접 상담원에게 연결해 준다는 점!!
- 주문 취소, 환불, 배달 문제 등은 채팅 상담이 더 빠르게 해결이 가능하다는 점!!!
쿠팡이츠 고객센터에서 자주 묻는 질문(FAQ)
Q1. 주물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이 준비 중 단계라면 ㅇ배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하고요. '배달 중' 단계에서는 고객센터에 문의가 필요하세요.
Q2. 환불은 얼마나 걸릴까요?
요청 하시면 3~5일 정도 내로 카드사에서 환불이 처리된다고 보시면 되세요. 조금은 여유있게 기다리시면 왜 안들어오지? 라는 생각이 드실 때 딱 들어오더라고요.
Q3. 배달이 너무 늦어요
쿠팡이츠 앱에서 주문 내역에서 배달 상태를 다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평상시와 다르거나 오늘은 너무 오래 걸린다 싶다면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조치를 취해줄 것입니다.
Q4. 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주문 시 매장 요청사항에 영수증 요청을 입력하시면 받으실 수 있고요. 주문 후에는 해당 매장에 직접 문의를 해야하더라고요. 그러니 미리 생각해보시고 주문 전에 요청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결론
쿠팡이츠, 요즘 저희도 참 많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야식으로 자주 사용하는데요. 매주 자주 그런 것은 아니지만 가끔 쿠팡이츠 고객센터를 찾게 되기도 하네요. 그런데 보면 또 많이 걸릴 것 같은 날이였던거 같기도 하고요.
여하튼 오늘 이 글에서 소개해드린 쿠팡이츠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을 공유해드렸으니, 다른 분들보다 더 빠르고 신속하게 문제가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ARS 단축키와 채팅 상담을 적극 활용해 보세요. 정말 괜찮더라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PS. 쿠팡이츠 앱 설치하기
아직 설치를 안하신 분은 없으실 듯 하지만, 남겨 놓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