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kb 손해보험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실 텐데요.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하여 보험 해두는 것은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특히나 일반보험 보험금 청구기간, 해지 신청 및 환급금, 장기보험 보험금 청구기간 등의 질문도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문에 kb 손해보험 콜센터 전화번호 및 ARS 안내, FAQ와 홈페이지 링크까지 있으니 다양한 서비스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이용하세요. 보험 관련 문제 빠르게 해결하세요.
k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목차 |
- kb손해보험 콜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ARS - kb손해보험 고객센터 FAQ - kb손해보험 고객센터 홈페이지 |
kb손해보험 콜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ARS
kb손해보험 대표콜센터 전화번호
1544-0114
다이렉트보험 가입문의
자동차:1554-0077
장기/일반:1644-6413
일반/장기 보험상품 가입문의
1544-0800
통신판매 CS콜센터 (카드, 홈쇼핑)
1544-9520
퇴직연금 콜센터
1544-9520
대출콜센터
1544-9110
자동차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요청 서비스:24시간 운영
그 외의 서비스:모두 평일 09:00-18:00 운영
kb손해보험 콜센터 ARS 업무 내용
1.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담당자 안내
-사고접수
-자동차 보상담당자 문의 안내
2.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 보험금 청구 안내
-보험금 청구서 팩스발급
-보험금 청구서류 및 접수방법 문자 안내
-상담사 연결
4. 질병/상해/화재/운전자보험 상담, 변경, 해지
-홈쇼핑, 카드사를 통한 보험가입 고객
-보험료 납입 및 가상계좌 발급
-계약조회, 변경, 해지, 신규가입
-자동이체 및 카드정보 셀프변경
-상담사 연결
5. 대출
-보험계약대출 신청
-임직원용 보험계약대출 신청
-신용대출 상담
-상담사 연결
6. 자동차보험 상담, 변경, 해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상담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변경
-계약조회, 변경, 해지
-운전자보험 안내
-상담사 연결
7. 고객불편접수 및 ARS 이용요금 안내
-자동차보험 관련 불편 접수
-기타 불편 접수
-ARS 이용 요금 안내
*:내용 다시 듣기
0:상담사 연결
-질병/상해/화재/운전자보험 상담, 변경, 해지
-보험금 청구 안내
-자동차보험 상담, 변경, 해지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자동차 사고접수
#:이전 단계 돌아가기
kb손해보험 고객센터 FAQ
kb손해보험 고객센터에서는 MY KB, 보상, 보험, 대출, 홈페이지, 기타로 카테고리가 나누어져 있어 검색이 간편합니다. 아래의 자주 하는 질문 TOP10에서 문의 내용 확인하시고, 해당하는 답변이 없다면 본문 하단의 홈페이지 링크로 이동하세요.
-(일반보험 보상) 보험금의 청구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보험금 청구권은 3년간 행사하지 아니하면 그 효력이 소멸됩니다. 따라서 3년 내에는 반드시 보험사에 통보하셔야 하며 특히 현장보존이 요구되는 재물보험의 경우는 사고발생 후 지체 없이 통보하셔서 보험사의 현장조사를 거쳐야만 불이익을 면할 수 있습니다.(2015년 3월 12일부터 본격 시행)
-진단서 발급비용도 보험처리가 가능한가요?
진단서는 보험금 청구 시 손해발생을 입증하기 위한 구비서류로 이에 대한 발급비용은 약관상 보상하는 직접적인 치료비용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당사에서는 50만 원 미만의 소액청구건에 대해서는 진단서가 아닌 진단명이 확인되는 의료기관 발급서류로 대체가 가능토록 하여 고객님의 비용부담을 덜어 드리고 있습니다.
-장기보험을 해지하고 싶은데 해지신청은 어떻게 하며, 환급금은 얼마나 될까요?
홈페이지에서 해지환급금조회 및 계약해지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 이용 시 대상계약 및 이용시간에 따라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서비스의 이용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손해보험 고객센터 홈페이지
위의 kb손해보험 고객센터 링크에서 나에게 유용한 금융정보 tip, 보험 관련신고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전자민원신청 등 다양한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세요. 나에게 큰 손해 없도록 지금 바로 빠르게 문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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