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는 아마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다양한 카드를 용도별로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 요즘은 국민카드 하나 정도는 가지고 계실 것 같은데요.
국민카드 앱 사용하시면 정말 유용한 여러 정보들 많이 나올 것이라 예상됩니다.
주요 거래를 빠르게 하실 수도 있어 간편하기도 하고요.
내 알림들이 국민카드 앱 내에서 확인하실 수도 있는데요.
내 자산 관리, kb금융도 앱 내에서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국민카드 이용 중 혹시 문의할 점이 생기셨다면 지금 아래에서 문의하세요.
목차 |
-국민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민카드 고객센터 FAQ |
국민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국민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입니다.
고객센터 문의 외에도 다양한 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위와 같은 업무도 처리 가능하니 확인해보세요.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1588-1688
분실신고/가맹점 승인:1588-1788
금융 서비스:1588-2788
결제 및 각종 변경/등록:1899-0800
국민카드 고객센터 FAQ
국민카드 고객센터 내에서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카드 사용 알림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고객님께서 KB국민카드에서 발행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등을 사용하시면 사용 즉시
그 내용을 고객님의 휴대폰에 문자메시지(SMS), PUSH서비스로 보내는 서비스입니다.
카드이용내역, 결제금액 안내 등 다양한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 사용 알림서비스는 어떻게 신청/변경/해지 하나요?
카드사용알림서비스는 KB국민카드 고객센터(1588-1688) 또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가까운 국민카드 영업점 및 국민은행 지점에서 신청/변경/해지가 가능합니다.
단, PUSH (무료) 신청은 KB Pay에서만 가능합니다.(개인회원만가능)
-이용 한도는 어떻게 적용되나요?
이용한도는 고객님의 카드 이용실적, 이용패턴, 거래정지 등록일수, 연체내역, 타기관 대출현황, 카드 발급기간, 소득현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정기적인 조정 작업 및 각종 사유 등으로 인해 수시로 증·감액될 수 있습니다.
총 한도는 각 매출 형태별로 합산하여 잔액기준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한도는 총한도 잔액 범위내에서 결제일에 따른 이용기간별 (월간기준) 로
최고이용가능금액을 총한도 40% 범위 내에서 관리합니다.
-도난 분실 신고 했는데 재발급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도난분실신고시 즉시 재발급신청이 가능하며, 도난분실신고 이후에도 KB Pay, 홈페이지,
고객센터 또는 영업점을 통해 카드 재발급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재발급시에는 카드번호가 변경되어 발급되므로 통신요금 등을 자동납부 하시고 계시다면
해당 통신사로 이를 통보해주셔야 합니다.
분실재발급된 카드는 별도의 카드 사용등록을 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카드를 발급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용카드 결제능력이 있고 만 19세 이상으로서 신용정보 조회결과 신용상태가 양호하며
KB국민카드에서 정한 일정 기준에 해당하시는 고객은 발급이 가능합니다.
-카드 발급 신청을 했는데, 언제쯤 수령이 가능할까요?
카드 발급 완료 후 약 7일 이내에 카드 수령이 가능하며,
카드 배송 전 후 또는 지점 도착 후 문자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최근 3개월 내 신청한 카드 내역은 KB pay, 홈페이지 내 '발급상황조회'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신청내역에 대한 확인 또는 3개월 이전에 신청한 카드에 대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도난/분실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카드를 분실하셨을 경우, 즉시 가까운 KB 국민카드 지점으로 신고 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 접수 (24시간 접수) 가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KB pay 또는 고객센터 홈페이지-고객상담-도난/분실 신고에서도 가능합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다양한 문의 하시고, 빠르게 해결받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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