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에어컨은 상업 냉장고와 냉동식품 서비스 장비를 판매하는 곳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컴프레서, 에어컨, 공조시스템 장비를 생산하고 있으며 또한 냉장고, 냉동고, 쇼케이스 등 냉장냉동기기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캐리어 에어컨, 제습기, 냉장고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고 사용하시고 계시죠?
여름 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캐리어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보다 효율적으로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한번 점검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그럴 때 이용하시기 좋은 캐리어 에어컨 서비스 센터에 대한 정보를 공유드립니다.
이제 곧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 만큼 에어컨 청소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캐리어 에어컨 케어서비스 받고 싶은 분이나 출장 서비스 예약, 각종 문의 등을 모두 처리하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에서 처리가 가능하고,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까지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목차 |
-캐리어 에어컨 서비스센터 FAQ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캐리어 에어컨 홈페이지 |
캐리어 에어컨 서비스센터 FAQ
캐리어 에어컨 서비스센터는 제품 관련, 구매/결제, 주문/배송, 교환/반품, 렌탈 관련, AS문의 등으로 나누어 처리하고 있는데요. 혹은 내가 문의하고 싶은 키워드를 검색하시어 해결도 가능하답니다.
-에어컨 케어서비스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에어컨 케어서비스가 포함된 렌탈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정기적으로 케어 매니저가 방문하여 제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청정 성능으로 깨끗한 공기 상태가 유지될 수 있도록 작동상태 확인 및 진단, 냉각핀 고압 세척, 항균까지 에어컨 완전 분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보유제품 및 요금제도에 따라 케어매니저 방문 주기나 서비스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제품의 상세 페이지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교환/환불이 가능한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단순변심에 의한 상품의 교환ㆍ반품은 실제 상품 등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단, 상품안내 페이지에 표시된 교환/반품 기간이 7일 보다 긴 경우에는 그 기간을 따릅니다.
수령한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제품하자/오배송 등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수령하신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배달설치기사가 주문상품을 가지고 왔는데 주문상품이 불량입니다. 교환 또는 환불 받으려 하는데 어떡해야 하나요?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교환 또는 환불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상담원이 동일모델 교환 또는 반품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
-주문/배송 상태 확인을 어떻게 하나요?
캐리어몰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주문관리-주문/배송 조회에서 배송상태 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 아이콘-주문/배송 조회 메뉴를 클릭 후, 비회원 주문/배송 조회를 선택하시어 주문 번호와 이메일을 입력 후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캐리어몰 제품의 A/S 보증 기간은?
제품별 보증기간은 상세페이지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주문접수/결제완료 상태에서만 진행이 가능하며, 제품 준비 중 이후에는 취소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주문취소 가능여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캐리어몰 1:1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캐리어 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서비스 신청은 크게 출장 서비스 예약,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캐리어 냉장 고객센터가 있어요.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1588-8866 (09:00-18:00)
에어컨, 공기청정기, 제습기, 음식물처리기, 세탁기, 서큘레이터 등 가전제품
캐리어 냉장 고객센터: 1588-7100 (09:00-18:00)
냉장고, 냉동고, 와인셀러 등 냉장 제품
캐리어 에어컨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에서 문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캐리어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나 렌탈 또한 가능하니 이번 여름 캐리어 에어컨으로 시원하게 나시길 바랍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