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는 가사도우미, 이사, 이사청소, 가전/침대 청소, 사무실 청소, 인테리어, 전기/수도/가스 등의 홈서비스를 지원하는 곳인데요. 특히나 요즘 같은 이사철에는 이사 준비로 한창이신 분들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사 도우미로 미소 정말 추천드리는데요. 견적 요청 시 최대 3개의 무료 이사견적을 제공해주는 것은 물론, 이사 파트너의 실제 고객 후기와 평점을 확인하실 수 있어서 믿고 고를 수 있답니다.
미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시간 FAQ 홈페이지
포장이사, 반포장이사, 일반이사, 보관이사 등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하신 후에 이용하실 수 있고요.
이사 뿐만 아니라 이사청소, 도배장판, 인테리어 등도 미소에서 해결하실 수 있어요.
요즘 같은 이사철, 미소 서비스 이용 중 문의할 것이 생기셨다면 미소 고객센터에서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
-미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 시간 -미소 고객센터 FAQ -미소 고객센터 홈페이지 |
미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 시간
미소 고객센터 전화번호:1577-8808
또한 미소 고객센터는 1:1 실시간 문의(채팅)가 가능한데요.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운영 시간
실시간 문의:08:00-20:00 (연중무휴)
유선 상담:09:00-18:00 (주말 제외)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855 (영등포동 3가) 태광빌딩 5층
미소 고객센터 FAQ
-가사도우미 서비스 종류는 어떤 게 있나요?
1회 청소와 정기 청소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1회 청소는 고객 집에 한 번 방문하여 가정집 생활청소를 진행합니다.
정기 청소는 동일한 클리너가 정기적으로 고객님 댁을 방문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입니다.
원하실 경우 클리너는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청소 범위가 궁금해요.
서비스 가능 범위
– 사무실/회의실 먼지 제거
– 탕비실/흡연실 정리 및 청소
– 화장실/탈의실/샤워실 청소
– 정리정돈
서비스 불가 범위
– 손님 응대 및 식당 주방 청소
– 개업 청소 및 공사 후 청소
– 손빨래 및 바닥 손 걸레질
– 손이 닿지 않는 높은 곳 청소
– 소독, 방충
– 거미줄, 심한 찌든 때, 기름때 제거
– 장비, 약품이 필요한 카펫, 바닥 청소
– 주방 후드 및 배기관 청소
– 가전제품 분리 세척
– 무거운 기구를 이동해서 청소해야 하거나, 파손의 위험이 있는 고가의 기구
-이사 진행 과정이 궁금해요.
가정 이사
앱에서 필요 정보 입력 및 선택 (일정, 주소, 평수 등)
고객 요청 기반으로 24시간 내 최대 4명의 방문 견적 파트너 매칭
최대 4명의 파트너와 전화/문자를 통해 방문 일정 확정
파트너가 방문 견적 후 견적서 제출
최종 파트너 선택 후 이사 진행
검수를 위한 해피콜 후 종료
* 예약금 및 잔금 결제는 미소가 아닌 파트너와 직접 진행합니다.
소형 이사
앱에서 고객 정보 수집 및 접수 – 짐량 확인 없이 일정, 주소, 트럭수, 고객 도움 가능 여부 선택
서비스 요금 확인 후 선택
카드 등록 후 예약금 결제
이사 확정 및 이사 진행
검수를 위한 해피콜 후 종료
-이사/입주 청소 진행 과정이 궁금해요.
1. 미소 앱에서 예약 접수
2. 예약 접수 24시간 내 미소 본사가 서비스 유선 안내
3. 예약금 결제 후 예약 확정
4. 서비스일 1~2일 전 방문할 청소팀이 출입 방법 확인 위해 고객님께 연락
5. 서비스 수행 및 후불 결제 (예약금 환불 후 총 서비스 금액 재결제)
*예약금 환불 불가(단, 예약금은 결제하였지만 청소팀 배정 불가한 경우 예약금 환불)
*인테리어, 이사, 가전 설치 등과 동시에 진행할 수 없으며 서비스 접수 당시 고지되지 않은 경우 청소팀의 현장 철수 사유가 될 수 있으며 위약금이 발생해요.
미소 고객센터 홈페이지
미소 내에서 가사도우미, 포장이사, 이사청소, 인테리어부터 생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들을 해결하세요.
정말 간편하게 이용해보시고 편안한 일상 생활 즐기시길 바랍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