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로카페이 등으로 굉장히 유용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롯데카드 혜택들이 많아서 저도 정말 잘 이용하고 있답니다.
모빌리티 예매도 가능하여 장거리 대중교통 이용 시 사용하기 좋은데요.
카드 실적에 따른 혜택이나 유용한 혜택 정보도 제공해주고 있어 사용할 맛이 나더라고요.
다양한 금융기관의 내 자산을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쿠폰 등도 한 눈에 모아 보여주어 롯데카드와 디지로카 앱 같이 사용하면 너무 좋더라고요.
롯데카드 고객센터 이용 중 문의할 점이나 분실신고, 재발급이 필요하신 분들은 홈페이지 이용하세요.
목차 |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 번호, 영업시간 -롯데카드 고객센터 FAQ -롯데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 번호, 영업시간
롯데카드 고객센터 ARS 전화번호입니다.
이용요금 안내는 아래와 같습니다.
유선전화:시내/시외 3분 당 39원
휴대폰:해당 이동통신사 사용요금 기준
대표전화 (분실 신고/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는 연중무휴)
1588-8100
상담원 연결:평일 09:00-18:00
금융서비스
1588-8200/1577-8200
분실, 한도승인
1588-8300
카드 빠른 전화신청
1577-8700
자동차/신용대출
1899-7112
시각 장애인 상담
1522-2452
롯데카드 고객센터 FAQ
롯데카드 고객센터 FAQ 질문입니다.
-카드 재발급 시 수수료가 있나요?
카드를 재발급 하셔도 별도의 발급 수수료는 없습니다.
단, 특정 상품의 경우 재발급 수수료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재발급 수수료 발생 상품
- 다이아몬드, 인피니트, 후불하이패스 통행료 전용카드, 코리아패스 체크, 롯데영플라자 체크, 스타일카드
(제휴 상품 포함) 등
- 상품에 따라 재발급 수수료 부과 기준은 상이 하오니 롯데카드 고객센터(1588-8100)로 문의 바랍니다.
-분실 또는 훼손으로 재발급 받기 위해 카드센터를 방문하면 받을 수 있나요?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롯데백화점 내 카드센터에서 재발급 가능합니다.
하지만 각 카드센터에서는 카드상품의 재고량에 따라 발급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방문 하시기 전 카드발급 가능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분실신고한 카드의 재발급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신분증 지참후 카드센터에서 재발급 가능합니다.
일부 카드상품은 카드센터에서 발급하지 않으므로 방문 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RS 분실접수 후 카드 재발급은 청구지 주소로 자동재발급 처리됩니다.
단, 분실신고 대상카드 중 자동재발급 제외대상 카드가 있거나 ARS자동분실접수가 되지 않을 경우
자동재발급 되지 않고, 상담원에게 전화연결이 됩니다.
자동재발급 제외 대상
①백화점, CMA, 법인카드 및 재거래 불가건
②2008.12.31 부터 인피니트, 피에르 가니에르 인피니트, 다이아몬드 (개인 및 법인) 카드
③ 가족회원 인입하여 ARS분실신고시 분실 접수 번호 안내 후 상담사 연결
(가족회원은 ARS를 통한 자동재발급 되지 않음)
-카드가 훼손되었습니다.
카드가 훼손이 되신 경우 카드 재발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1. 롯데카드 고객센터 : 1588-8100 > 상담원 연결
2. 롯데백화점 내 카드센터 방문 : 신분증 지참
일부 카드 상품은 카드센터에서 발급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방문 전 롯데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프트 카드의 잔액을 환불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권면 금액의 60% (1만원권 이하 80%) 이상 사용한 경우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 계좌 입금, 결제대금대체, 포인트전환, 기부신청할 수 있으며 환불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센터: 1588-8100(단축코드 170번)
- 카드센터 방문
- 홈페이지: 카드 상품권/기프트카드 환불,포인트전환,기부신청
- APP:APP로그인: 카드 상품권/기프트카드 이용내역조회·환불신청
로카페이에 기프트카드 등록: 로카페이 선불/기프트카드 목록에서 조회할 카드 선택카드관리 잔액 환불
롯데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롯데카드 고객센터에서 위와 같은 기능 지원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에서 간편하게 문의 해결하시고, 재발급 받으세요.
-같이 보시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