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고객센터 정수기 필터 교체 및 콜센터 AS 문의 방법 안내
코웨이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코웨이 고객센터는 정수기 필터 교체부터 A/S 신청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고객 지원 채널입니다. 대표전화 1588-5200을 통해 상담할 수 있으며, 코웨이 앱과 홈페이지에서 필터 교체, 이전 설치, 고장 수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도 제공하여 문제 해결이 빠르고 간편하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코디 방문 서비스로 정기적인 필터 관리와 제품 유지보수가 가능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차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
🏷️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 전화번호: 1588-5200 (유료)
•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5200
🏷️ 코웨이 1:1 문의
코웨이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시면 일대일 문의가 가능합니다.
🏷️ 챗봇 문의 [바로가기]
코웨이 챗봇 역시 24시간 문의하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제품 추천부터 AS접수까지 모두 하실 수 있습니다.
- 문제 해결 / AS 접수
- 이사 설치 예약
- 제품 추천 / 이벤트
- 코디 점검 관련
- 계약확인 / 정보 변경
- 자주 찾는 질문
🏷️ 상담사 연결 문의 [바로가기]
상담사와 연결하시면 다음 카테고리를 선택하시고 바로 상담하시면 되는데요. 대화 내용은 3년 간 보관 활용된다고 합니다. 이유는 향후 상담 및 상담품질 관리를 목적에 있다 합니다.
상담 가능 내용
- AS/이사
- 점검 서비스
- 계약확인 / 정보변경
- 수납/납부 내역
- 반환/탈퇴
- 상품 구매 관련
🏷️ 코웨이 상담 예약하기
코웨이 상담예약 바로 하셔서 상담사에게 궁금증이나 문제를 공유해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 이외 서비스 안내
코웨이 정수기가 유명하다 보니, 판매인이 다양한 듯해요. 그래서 코웨이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아래와 같이 판매인 검색을 하실 수 있는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코웨이에 정식 판매인으로 등록된 사람인지 여부를 알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안내글에 쓰여있는 것과 같이 정식 판매인을 통해서만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서 판매인 검색도 한번 해보세요.
스스로 관리팁 카테고리를 통해 동영상으로 정수기 자기 관리 방법(CHP/CP-6310L), 아이콘 정수기 자기 관리 - 유로 교체 방법, 필터교체 방법(CHP/CP-7210N, P-350N), CHP/CP-7210N의 아이콘 정수기 사용방법 - 기본 기능 표시 및 조작 방법 및 물 양 조절하기 등 다양한 관리팁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정수기, 공기청정기, 룰루비데/연수기, 매트리스/안마의자, 주방/생활가전 및 기타 다양한 문제 해결팁도 있으니 확인하세요.
그리고요,,,
코웨이 정수기, 청정기, 프라임S 하이브르디/하이라이트/인덕션, 연수기, 룰루비데 등의 제품에 대한 사용설명서를 잘 보관했어도 어디에 있는지 가물가물 할 때가 있죠. 이 때도 찾지 마시고요, 코웨이 홈페이지에서 바로 제품 사용 설명서 다운로드하여 보세요. 더 빠를거에요.
코웨이 고객센터 앱 이용하기
코웨이는 모바일 앱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앱은 다음과 같은 주요 기능을 제공합니다.
- 제품 등록 및 관리: 코웨이 제품을 앱에 등록하면 제품 관리 상태를 실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 정기적인 필터 교체
- 제품 상태 점검
- 정기적 필터 교체가 힘드시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서비스 신청: 앱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필터 교체, 수리, 이전 설치 등을 앱을 통해 신청하면 간편하고 빠르게 처리됩니다. - 실시간 문의: 앱 내 고객센터와 실시간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코웨이’를 검색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은 챗봇과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는 몇 가지 자주 묻는 질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1. 내 정보 조회 및 변경이 가능한가요?
답: 네 가능합니다. 앱을 통해서 하시면 편해요.
[마이코웨이 > 정보관리 > 회원정보 관리]를 통해 정보 조회는 물론 변경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해결이 잘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상담을 바로 받아보세요. 카카오 상담톡 혹은 1588-5200으로 문의하셔요.
질문 2. 코웨이 물 맛이 이상하게 느껴질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 코웨이 정수기에 따라서 가이드 제시드립니다. 추가적으로 관리가 소홀했거나 사용 환경에 따라 물 맛이 이상하다 느껴질 수 있으니 추가 내용도 확인하세요.
코웨이 직수형 정수기
필터 교체 후 물빼기 작업이라 불리는 플러싱이 충분히 하지 않을 경우 물 맛이 이상하다 느끼실 수 있는데요. 이를 해결하시면 되는데요. 정수를 선택하시고 3분 이상 물을 추출한 후에 다시 이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코웨이 탱크형 정수기
탱크형 이기 때문에 탱크의 물을 충분히 혹은 모두 배수 처리하신 후에 다시 정수된 물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는 물이 충분히 사용하지 않을 때 물 맛이 이상해질 수 있기 때문이 입니다.
만약, 해결하시는데 힘드시거나 필터 교체와 AS 관련 상담 받기를 원하신다면 1588-5200으로 문의해 보세요.
질문 3. 코웨이 제품 (정수기 등)을 반품 및 교환하는 것이 가능한가요?
답: 코웨이 앱을 통해서 코웨이 제품을 반품 혹은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앱을 설치하시고 [마이코웨이 > 쇼핑관리 >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제품 반품 및 교환 진행 상황은 신청 시 선택하신 연락처(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안내됨) 및 이메일로 안내받게 되실 거예요.
코웨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코웨이 홈페이지에는 제품관리 서비스, 하트서비스, 토탈케어서비스, 케어 서비스, 관리내역 안내 등 소중한 고객을 위한 다양하고 꼼꼼한 서비스가 상당히 많으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내 기능, 지원 서비스 등 정리 (A/S 등은 추가 카테고리화)
마무리
지금까지 코웨이 고객센터 이용을 보다 효과적으로 하실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전화번호 챗봇 상담사연결 홈페이지의 이모저모 및 상담사 연결 예약까지도 이 글에서 모두 소개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거나 바로 궁금증을 해결하시고 싶다면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연결(1588-5200)하세요. 빠른 해결이 가장 속 시원하니까요.
이 글이 코웨이 제품을 사용하시면서 불편함이 있는 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