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버 고객센터 해외 전화번호 이메일
트래블로버 고객센터로 많은 분들이 문의하실 듯한데요. 특히나 트래블로버는 여행자보험을 지원하고 있어 오랜 기간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이나 장기 해외여행을 떠나시는 분에게 안성맞춤입니다.
국내여행, 해외여행, 해외장기체류, 성지순례 등 다양한 형태의 여행자보험을 지원하고 있는 트래블로버. 이용 중 생긴 문제나 가입 관련 문의는 트래블로버 고객센터에서 해결하실 수 있는데요.
본문에서 트래블로버 고객센터 국내 및 해외 전화번호와 이메일, FAQ와 홈페이지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아래에서 문제 해결하세요.
트래블로버 고객센터 전화번호
목차 |
- 트래블로버 고객센터 국내, 해외 전화번호 및 이메일 - 트래블로버 고객센터 FAQ - 트래블로버 고객센터 홈페이지 |
트래블로버 고객센터 국내, 해외 전화번호 및 이메일
트래블로버 고객센터 국내, 해외 전화번호
24시간 운영:1644-5544
해외번호:+82-2-334-0040
FAX:02-334-5340
카카오톡 상담하기:평일 24시간 운영 (주말/공휴일 09:00-22:00) ID 트래블로버
상담예약 신청하기:평일 영업시간 (09:00-18:00)
트래블로버 이메일:travelover@travelover.co.kr
트래블로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메일로 빠르게 문제 처리하세요.
트래블로버 고객센터 FAQ
트래블로버 고객센터 FAQ에서는 크게 가입, 결제, 청구 세 가지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하시고 찾으시는 질문이 없다면 아래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직접 문의하시거나 더 다양한 FAQ 확인하세요.
-여행자보험은 어떻게 가입하나요?
여행 출발 2시간 전까지 모바일 또는 PC홈페이지에서 직접 가입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고객센터를 통한 유선상 가입은 어렵습니다.)
기관/단체 또는 외국인의 경우, [홈페이지 > 이메일(단체) 가입신청] 메뉴에서 약관동의 및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고,
가입대상 명단을 첨부해 주셔서 가입신청해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신청 후 약 2~3시간 소요)
※ 보험 가입대상자 명단 첨부 시 내국인은 이름과 주민번호 13자리 모두 필요
외국인은 이름과 외국인 등록번호 필요
-보험료가 얼마인지 알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입기간, 성별, 1세 단위, 상품별로 보험료가 다릅니다.
자세한 보험료 확인은 [모바일이나 홈페이지 > 국내/해외 > 생년월일/주민번호 입력 > 보험료조회]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견적서 발급을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 > 이메일(단체) 가입신청] 메뉴 > 단체명 기재란]에 단체명과 "견적서 요청"을 함께 기재하신 후
신청해 주시면 담당자가 견적서를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인원(일정)을 변경/취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보험시작시간 2시간 이전까지 [모바일 > 우측상단 더 보기 > 가입증명서조회/계약 수정. 취소] 또는
[홈페이지 > 상단 실시간조회 > 계약수정. 취소] 메뉴를 통해 신청해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려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 보험시작시간이 이미 경과된 경우, 변경/취소는 어렵습니다.
-청구 서류는 어떤 것이 필요한가요?
트래블로버 홈페이지 보험자료실- 보험금 청구 구비서류를 통해 확인하시고 필요한 양식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보험자료실 - 보험금 청구 서류신청 메뉴를 통해 구비서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비행기(기차)가 연착되었어요. 지연에 대한 보상도 있나요?
여행불편보상 담보에 가입되신 경우에만 보상이 가능하며,
기차, 선박 등의 연착은 보상대상에서 제외됩니다.(비행기만 가능)
-핸드폰을 도난당해서 휴대폰보험에 접수하려는데 담당자 연락처가 필요해요.
트래블로버 접수일로부터 2~3일 후 보상담당자가 배정됩니다.
서류 접수 시 요청해 주시면 문자 또는 전화로 안내드립니다.
아울러 휴대폰 보험이 가입되어 있을 경우
당사와 휴대폰 보험사 양쪽으로 서류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트래블로버 고객센터 홈페이지
트래블로버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지금 바로 여행자보험 문의하세요.
-같이 보시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