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고객센터 영업시간 상담원 전화번호
홈플러스에서 식재료, 생활용품 등 다양한 물건 구매하시는 경우 많을 듯합니다. 특히나 홈플러스에서는 자주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쏠쏠한 쿠폰들도 참 많고요. 그래서인지 특히나 더 홈플러스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에서는 배송시간이나 일자를 선택/예약이 가능해서 더욱 자주 이용하는데요. 아무래도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딱 맞춰서 배송이 오니 늦어지는 것 없이 계획대로 진행되어 간편하더라고요.
홈플러스 이용 중 생긴 불편한 점이나 문의 사항은 본문 하단의 전화번호나 FAQ를 통해서 빠르게 해결하세요.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목차 |
- 홈플러스 고객센터 상담원 전화번호, 영업시간 - 홈플러스 고객센터 FAQ - 홈플러스 고객센터 홈페이지 |
홈플러스 고객센터 상담원 전화번호, 영업시간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3355 (09:00-22:00, 명절 당일 휴무)
위의 상담원 연결 전화번호를 통해 전화 문의가 가능하나,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위의 1:1 문의나 카카오톡 상담톡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1 문의는 간단한 양식이기도 하고, 상담톡으로도 빠른 처리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홈플러스 고객센터에서 1:1 문의 간단하게 처리가 가능하니 전화 상담이 어려우신 분은 이 방법 사용하시면 도움이 된답니다. 상담톡도 있으니 다양한 방법 중 선택하세요.
홈플러스 고객센터 FAQ
홈플러스 FAQ에서는 회원, 주문/결제/배송, 취소/교환/반품, 쿠폰/포인트, 상품, 홈플 ONE 등급제, 기타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간단하게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고, 검색어 입력을 통해 원하는 문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배송시간과 일자를 선택/예약할 수 있나요?
마트 직송 상품에 대하여 배송시간과 일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점포 택배 상품 중 예약 판매 상품에 한하여 배송시간과 일자를 선택하여 예약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문이 증가할 경우 조기마감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정보는 상품상세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매장상품 주문 시 배송비
결제금액이 4만 원 미만일 경우 : 3천 원
(단, 합배송 상품포함 결제금액이 4만 원이 넘는 경우 마일리지로 배송비를 페이백 해 드립니다.)
결제금액이 4만 원 이상일 경우 : 무료배송
택배상품 주문 시 배송비
상품마다 배송비가 상이하므로, 상품상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단, 무료배송행사 등을 진행할 경우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상품은 다음과 같은 상품의 특성이나 상품의 상태에 따라 교환과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고객님의 책임사유로 상품 및 상품의 일부가 없어지거나 훼손된 경우
2. 상품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훼손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의 포장 훼손, Tag이나 라벨이 훼손된 일반상품 등)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사용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6. 신선식품(농산/수산/축산/냉장/냉동상품)을 단순 변심으로 교환/반품을 원할 경우
-매장상품을 배송받았는데 교환/반품하고 싶어요.
매장상품의 반품/교환은 배송완료 후 아래의 방법으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상품으로 교환/ 반품 신청 시 상품 수거에 대해서는 고객님께 별도 연락을 드립니다.
단, 고객변심의 반품인 경우 반품배송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고객센터에서 전화(1577-3355), 상담톡, 1:1 문의하기를 이용
배송받은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고객서비스센터에 반품 상품을 반납 후 동일상품으로 교환 / 반품 접수
홈플러스 고객센터 홈페이지
홈플러스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1:1 문의 및 FAQ 빠르게 해결하세요.
-같이 보시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