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수기 서비스센터, A/S절차, 멤버십 혜택 확인하기
SK매직 고객센터는 고객이 필요할 때 언제나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채널을 운영 중에 있는데요. 전화, 이메일, 카카오톡을 통해 손쉽게 문의하고 궁금증과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온라인 고객 지원 포털 이용 가이드와 A/S 절차 소개는 물론, 멤버십 혜택과 고객센터 이용 시 필요한 정보를 소개하겠습니다. 필요한 내용 빠르게 찾아보시고, SK매직의 서비스 지속 이용하시는데 도움 될 것입니다.
[ 목차 ]
-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1661]
- 상담 시간: [평일 오전9시 ~ 오후 6시]
- 온라인 고객센터:
- sk매직몰 홈페이지(https://www.skmagic.com/)
- sk매직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https://service.skmagic.com/)
위 정보를 통해 적절한 시간에 문의하셔요.
또!
SK매직 이달의 카드혜택도 놓치지 말고 확인하세요.
SK매직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sk매직 서비스센터 빠른 이용을 위해 직접 각 지역 as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요즘처럼 덥고 시간적으로 힘들 때는 비대면 고객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더 효율적일 수 있는데요. SK매직 고객센터 온라인 지원 포털을 이용하는 것은 좋은 선택지입니다.
간단한 단계만 거치면 문제 해결을 위한 상담과 처리를 빠르게 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고객은 간단한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면 sk매직 온라인 상담 가능합니다.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
🏷️ 서비스별 콜센터 전화번호
• 렌탈계약상담 및 문의: 1600-1661
• 렌탈/구매/매직몰 이용문의: 1600-6446
• 배송문의(부품제외): 1644-7272
• 대량 구매/렌탈 문의: 1600-4700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1661
1600-6446
운영시간
•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AS고객센터(콜센터) 이용 시 통신요금이 부과됩니다.
참고하세요.
🏷️ 카카오톡 채팅 상담
서비스센터에 접속하시면 카톡채팅상담이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카톡 채팅상담은 로그인 후 사용하세요.
카톡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30분,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2시 30분
• 일요일, 공휴일 휴무
🏷️ 방문렌탈상담 서비스
이 서비스는 sk매직의 제품을 사용하기 전 렌탈제품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우리 집에 어떤 제품이 필요한지 자리가 부족하지는 않을지 등에 대한 상담을 전문가와 직접 상의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을 이용한다고 해서 상담비용, 구매권유, 불필요한 추천은 없다고 하네요.
🏷️ 온라인 상담 및 상담 예약
SK매직 고객센터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상담과 상담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회원가입 후 로그인만 하시면 간단히 궁금한 내용, 원하시는 시간대로 전화 상담 신청이 가능합니다.
🏷️ 기타 상담 서비스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상담 서비스 외에도 삼성제품상담, 손말이음센터도 바로 연결하여 상담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로 바로 접속하셔도 좋고요. 매직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중앙 쪽에서 이어 보셔도 좋습니다.
- 삼성제품상담: 삼성서비스센터 연결
- 손말이음센터: 실시간 통신중계서비스 연결
SK매직 이달의 카드 혜택 알아보기
자주 묻는 질문
sk매직 고객들이 자주하는 질문을 보시고 그에 대한 해결 방법을 안내하고 있는데요. 자가 점검 통해 간단한 문제는 스스로 해결하실 수 있도록 해두었어요. 물론, 1:1 문의, 제품 지원/메뉴얼 다운로드도 가능하고요. 우리가 해결하기 어려운 것들이 분명 있잖아요. 그때는 A/S 및 설치 방문예약을 직접 하실 수 있어요.
카테고리 안내
질문. sk매직 정수기 필터 교체 주기는 언제인가요?
각 모델별로 사용되는 필터와 권장 교체 주기를 간략히 정리해드리겠습니다.
- WPUGBC102:
- 2개 필터 사용
- 프리 블록카본 필터: 4개월
- 복합 나노PAC 필터: 12개월
- WPU1000, WPU1100:
- 2개 필터 사용
- 세디 블록카본 복합필터: 4개월
- Nanoceram PAC 멤브레인 필터: 16개월
- WPU8201, WPU8202:
- 3개 필터 사용
- 세디+프리 블록카본 복합필터: 4개월
- 포스트 복합카본: 12개월
- UF멤브레인 필터: 20개월
- WPUIAC302:
- 3개 필터 사용
- 세디먼트 필터: 4개월
- 복합블록 카본필터: 4개월
- 나노테크팩 필터: 12개월
각 모델마다 사용되는 필터의 종류와 수, 그리고 교체 주기가 다르니 구매하신 모델에 맞는 필터 관리를 하시면 됩니다.
질문. sk 매직 정수기 여름철 정수기 사용 및 관리 방법이 궁금해요
답: 여름철 정수기 관련하여 동영상으로 정리해두었고, 이는 유튜브를 통해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다양한 문제에 대해서 별도로 영상을 올려두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확인 방법은 여름철 정수기로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휴가 출발 전/도착 후 정수기 조치 방법, 얼음이 나오지 안 나올 때, 얼음이 녹거나 깨져서 나올 때, 냉수가 시원하지 않을 때, 정수기 아래로 물이 새 나오는 경우 (결로현상) 등 여러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질문. 정수기 물이 나오지 않아요.
답: 정수기에서 모든 물이 출수되지 않을 때에는 다음 사항을 확인해 보셔요.
- 전원코드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취수량을 확인해 주세요.
- 물 공급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밸브 잠김 상태와 열림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위 내용을 모두 확인하셨거나, 힘들다면 상담 진행을 하셔요.
상담예약을 하시거나, 고객상담센터(1600-1661)에 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요금 및 보증기간 참고]
- 부품비: 수리 시 부품 교체에 필요한 비용입니다.
- 수리비:
- 수리의 난이도와 소요 시간에 따른 기술료입니다.
- 방문 시 기본점검 비용 10,000원이 추가됩니다.
- 실제 수리 시 기본점검 비용은 면제되지만, 수리비는 청구됩니다.
- 출장비:
- 기본 출장비는 20,000원입니다.
- 평일 저녁 6시 이후나 휴일 방문 시 24,000원으로 증가합니다.
이렇게 수리 서비스는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로 구성되며, 각 항목별로 다른 기준이 적용됩니다.
[더 알아보기]
더 많은 궁금증이 있으신가요? 그럼 바로 궁금증도 확인하시고 해결점도 알아보세요.
스스로 직접 해결을 해보시려고 제품 사용설명서를 찾아보시나요? 그렇다면 바로 제품을 선택하시고 바로 제품설명서 다운로드하세요.
SK 매직 멤버십 가입 프로그램 소개
sk매직 멤버십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포인트 적립부터 특별 할인까지 더 많은 혜택을 누려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 혜택이 많죠.
- 선물: 프리미엄 사은품 또는 매직몰 포인트 선택
- 리뷰: 포토후기 남기면 포인트 혜택
- 다이렉트 렌탈: 언제 어디서나 클릭 몇 번으로 렌탈이 가능
- 무료: 13만 원 상당 등록비/설치비 무료
- 포인트: 매직몰 포인트로 렌탈료 납부
- 이벤트: 다양한 소식 알림 (이벤트, 재입고 소식 알림)
sk매직 멤버십 (T멤버십) 대상 상품을 확인하세요. 특별한 혜택이 있는데요. 적용 대상 상품 보시고, 주문서에서 T멤버십 카드정보 입력 및 조회하시고 할인 금액 확인까지 하세요. 그리고 결제면 되세요.
마무리
SK매직 고객센터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고객센터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 되셨을까요?
고객센터 이용 시 필요한 전화번호, 운영시간 그리고 회원 가입 시 경험하실 수 있는 각종 혜택들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셨을 텐데요. 다른 내용이 더 궁금하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저도 한번 더 확인하고 댓글로 답변을 드리거나, 추가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 글이 sk 매직 서비스센터 활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
웅진 코웨이 정수기 고객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as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