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코웨이 정수기 고객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as 챗봇
이제 여름이 슬슬 다가오고 있지요. 물을 많이 마시다 보니 정수기 점검할 때도 온 것 같은데요. 많은 분들이 코웨이 정수기 많이 사용하고 있는 만큼 서비스 센터에 많이들 문의하실 것 같은데요. 혹시나 웅진 코웨이 정수기 점검 필요하시거나 문제 있으신 분은 바로 문의하세요.
여름철에 얼음 정수기 사용 중 냉수가 나오지 않거나 얼음이 나오지 않는 경우에 대한 대처 방법도 본문 하단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웅진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에서 전화번호로 편하게 전화 문의가 가능하고, 챗봇으로도 빠르게 문의 해결하세요.
웅진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
목차 |
- 웅진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챗봇 - 웅진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 FAQ - 웅진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 홈페이지, as 서비스 |
웅진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챗봇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1588-5200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긴급상담 365일 24시간)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에서는 1:1 문의와 상담 챗봇, 상담사 채팅이 가능한데요. 전화 상담으로 하기 부담스러운 분은 위의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다만 1:1 문의를 먼저 드리기보다는 상담 챗봇이나 상담사 채팅을 먼저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특히 챗봇의 경우 24시간 열려 있으니 빠르게 해결이 가능할 듯합니다.
웅진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 FAQ
두 가지의 카테고리를 나누어서 편하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질문으로 원하시는 문의 빠르게 해결하세요.
-A/S 신청방법이 궁금해요
PC와 모바일 어디서나 코웨이 홈페이지 내의 마이코웨이 또는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A/S 및 이전, 해체, 이사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코웨이:마이코웨이 > 제품관리 > 사용 중인 제품 > A/S, 이전설치 신청
고객지원:고객지원 > 제품사용지원 > A/S, 이전설치 신청
-A/S 가능일정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S신청 시, 서비스매니저의 방문 희망 날짜 선택이 가능하며,
신청일자 다음날부터 최대 한 달 이내의 날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단, 선택이 되지 않는 날짜는 신청가능한 시간이 없는 것이므로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특정 지역의 경우 방문 시간은 담당 서비스매니저가 고객님과의 별도 연락 후, 확정됩니다.
지역에 따라 서비스매니저 배정이 불가한 경우가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물 맛이 이상하게 느껴질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물 맛 이상이 느껴지실 경우 아래와 같이 가이드를 드립니다.
직수형 정수기
필터 교체 후 물 빼기 작업(플러싱)을 충분히 하지 않을 경우 물 맛이 이상하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정수를 선택하여 3분 이상 물을 추출한 후에 사용해 보세요.
탱크형 정수기
물을 충분히 사용하지 않을 때 물 맛이 이상하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탱크의 물을 모두 배수 후 다시 정수된 물을 사용해 보세요.
추가로 정수기의 관리가 소홀했거나 사용 환경에 따라 물 맛이 이상하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냉수가 미지근해요
냉수가 시원하지 않다면 냉수 기능이 켜져 있는지, 절전 기능이 설정되어 있는지 먼저 확인해 주세요.
직수 정수기인 경우 뒷면에 먼지가 많이 쌓여 있다면 청소해 주세요.
-온수가 뜨겁지 않아요
온수가 뜨겁지 않다면 온수기능 설정, 저수위 여부, 절전 설정이 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얼음이 안 나와요
정수기에서 얼음이 나오지 않는 경우 얼음 관련 기능 설정을 아래와 같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얼음기능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시고 켜져 있지 않다면 버튼을 눌러 기능을 켜 주세요.
또는 자물쇠 모양의 얼음잠금 기능이 켜져 있다면 반대로 버튼을 눌러 꺼 주세요.
웅진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 홈페이지, as 서비스
코웨이 고객센터에서 챗봇이나 as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코웨이 정수기로 쾌적한 생활되세요.
-같이 보시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