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문고는 도서와 다양한 문구류, 디지털 기기 등을 판매하는 서점 브랜드입니다.
온라인 서점으로도 운영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앱 사용하고 계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댓글 달기나 서평 남기기 등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할인쿠폰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1일 1회 출석체크만 해도 1개월 간 사용할 수 있는 4종 쿠폰을 받으실 수 있어 꾸준히 방문하고 있는데요.
영풍문고 이용 중 생기는 문의나 문제점이 있으시다면 영풍문고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간단히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링크부터 자주 묻는 질문, 전화번호와 운영시간까지 확인해보세요.
영풍문고 고객센터 FAQ-주문 및 결제-
아마 영풍문고 이용 중에 생기는 가장 큰 문제는 주문 및 결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세트 도서 구매 방법이나 인터넷에서 결제 후 매장에서 책을 받을 수 있는지 등 다양한 질문이 있는데요.
주문 후 취소나 상품권 결제, 비회원 주문 등 다양한 사항이 있으니 문의하시고 싶은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아래는 주문 및 결제 관련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세트 도서를 구매하고 싶어요.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오프라인 매장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시고자 하시는 상품을 찾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찾으시는 세트 도서가 확인이 안되시는 경우 가까운 매장에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 (1544-9020)으로
연락주시면 세트 도서의 구매 여부를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 후 취소도 가능한가요?
영풍문고 홈페이지 [주문/배송조회]에서 [입금확인중] 단계에서 직접 주문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내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도서 중 일부 도서만 취소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주문도서 중 일부취소는 불가능하며, 전체 주문취소 후 재 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
-비회원 주문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주문내역 확인은 홈페이지 상단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 비밀번호와 입력한 이메일주소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주문자 확인을 위한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만 입력하시고 주문에 관련된 사항을 모두 입력하시면 주문가능 합니다.
영풍문고 고객센터 FAQ-반품/교환/환불-
다음으로 반품/교환/환불 관련 안내입니다.
-주문한 도서가 품절, 절판이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1. 도서가 품절, 절판으로 확인되면 고객센터에서 품절, 절판 안내를 드립니다.
2. 두 차례의 안내 이후, 7일 이내 고객문의 미접수 시 직권으로 취소진행이 됩니다.
*기관 결제취소 및 부분취소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1544-9020)로 문의바랍니다.
신용카드를 이용한 취소건은 승인취소를 해드리며, 현금 입금 취소건은 계좌정보를 알려주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직불형 카드는 취소 후 1~3 일내 카드사에서 입금을 해 드립니다.
-취소, 반품 시 사용한 쿠폰이나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취소시 사용된 적립금은 재 적립해 드리며, 사용한 쿠폰은 되돌려 드리지 않습니다.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도서도 있나요?
도서는 다른 상품과 그 속에 담겨있는 정보에 가치가 있기 때문에 단기간에 필독이 가능한 도서는 교환 혹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환불 불가능 도서 : 문제지, 수험서, 만화, 시집, 요리책, 지도, 잡지, 사진집, 여행관련 도서 등
이외에도 회원정보, 회원카드, 적립금, 배송정보, 기업회원, 기타 등의 FAQ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영풍문고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빠른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영풍문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홈페이지 링크
영풍문고 고객센터 전화번호:1544-9020
월~금, 09:00-18:00
홈페이지 내에서 주문확인 및 배송, 환불처리, 주문취소, 매장재고문의 등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영풍문고에서 다양한 도서 구매하세요.
-함께 보시면 좋은 글-